홍합 미역국 생일상
중성화 후 기력회복, 피부와 모질 개선에 좋아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코 보호자님의 정성이 가득 들어간 홍합 미역국 생일 한 상 차림을 소개해드릴게요. 미역국에 밥까지 든든하게 차린 한 상 재료부터 바로 살펴볼까요?
다음으로 거기에 바프 화이트를 붓고 함께 끌여주시면 되는데요!
한우뼈만을 100% 사용해 만들었고, 1차 기름 지방 제거 후에도 2차 가열, 3차 가열까지 거쳐 기름과 지방을 완전히 제거해주었다고 하니 안심하고 급여하셔도 된답니다.
급여하기 편하도록 큐브 형태로 만들어져서 포장되어 있어서 특히 급여하기 편하고 좋았던 것 같아요.
끌여진 미역국에 홍합을 넣어주면 끝인데요! 너무 간단하죠?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온 이 홍합도 연어처럼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해 피부에 좋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이 그린 홍합들도 1차 초음파세척 후 불순물을 제거하고 다시 세척한 걸 동결건조해 만든 거라 해산물 특유의 향이나 미끌미끌한 식감 없이 기호성이 좋았어요!
“급여 시 저희 모코는 밥으로 연어 맘마를 먼저 급여해줬고, 미역국은 충분히 식힌 뒤에 급여해줬어요!”
오늘의 화식 레시피 장점! 음수량을 채우면서도 영양이 풍부한 한 상이라, 생일이 아닌 날에도 특식으로 급여해보시기를 추천드려요.
특히 오늘 사용한 사골 큐브는 중성화 후 기력을 회복해야 할 때 급여해도 좋고, 간 건강에 좋은 성분들이 풍부하게 들어 있는 좋은 재료이니 다양하게 활용해보세요!